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 리뷰하는 땡그라미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그라미에요 : ) 벌써 5월이 다가왔다는 건 곧 있으면 6월, 여름 날씨가 오겠다는 거겠죠?

그래서인지만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는 생각이 들어요.

 

365일 다이어터인만큼 저도 다이어트에 관한 정보들을 참 많이 관심 갖고 보는데 이번에 제가 직접 구매하게 된 보미오라환에 대해서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다이어트 계기

1년 365일 다이어터인 내가 다시한번 진짜 목표를 앞두고 다시 독하게 마음먹고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바로 이제 한 달밖에 남지 않은 6월 초에 남자친구와 친한 언니 부부와 함께 떠나기로 한 다낭여행이 얼마 남지 않아 3월에 비행기표를 끊고 나서 바로 다이어트를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약을 먹어본 경험

사실 전부터 다이어트를 지속하면서 유명한 양약 병원을 가서 처방 받아 먹어보기도했지만 약을 먹은 지 1년이 지나도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진 못했어요. 이유는 제가 술을 좋아하는 만큼 술약속도 많았고 그만큼 먹을 것도 좋아하지만 맵고 짠걸 너무 좋아합니다

그만큼 몸이 잘 붓기도하지만 물을 잘챙겨먹기는 커녕 오히려 목이 마른 거랑 배고픈 거랑 구분도 못하고 더 먹기만 했어요. 그러다 양약을 처방받아먹으면서 확실히 식욕감소와 체지방 분해에 대한 효과를 보긴 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병원에서 효과를 톡톡히 보려면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라는 말이 정말 맞습니다.

약만 먹는다고해서 살이 쭉쭉 빠지진 않아요. 그나마 부기가 빠지고 식욕이 떨어지고 목이 말라서 계속 물을 마시니 처음엔 살이 빠질 순 있어요. 하지만 그것도 오래가진 않더랍니다. 저 같은 경우엔 내성이 생겨서 단계가 센 약을 먹어도 나중엔 식욕감퇴를 느끼는 시간이 오래가진 않았습니다.

다이어트 약의 부작용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다이어트양약의 가장 큰 단점인 '부작용'! 이 부작용에 대해선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저는 가장 크게 느낀 부작용이 손떨림, 심장떨림, 어지러움, 호흡불안정 등이 있었어요.

그래도 약을 먹으면서 운동도 하고 식단을 병행하다보니 효과는 가장 크다고 느껴 복용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다른 다이어트약은 내 체지방을 빼줄 수 없어!라고 생각할 만큼 거들떠보지도 않았어요.

구매하게 된 이유

이후 남은 양약의 개수가 줄어들더니 어느새 일주일치밖에 남지 않아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약하게 더 처방을 받아야 하나 생각이 들던 찰나 인스타그램 팔로우해 놨던 한 인플루언서분의 후기 등을 보고 혹 하던 게 바로 이 '보미오라' 였어요.

거들떠보지도 않던 다른 약에 왜 눈길이 갔냐? 사실 양약을 먹으면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니 2달 동안 무려 체지방이 8kg이 빠졌어요. 하지만 그만큼 양약의 부작용인 건지 모르겠지만 전보다 훨씬 몸이 피곤해진 것만 같더랍니다. (저만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는 아무래도 간에 대한 지병이 가족력으로 있어서 불안하기도 하고 걱정을 안 할 수가 없었어요. 그러다 양약을 이제 그만 먹어야지 하다가 그럼에도 다이어트약을 마지막 목표치까지만 먹자 했는데? 보미오라환이 뭔가 적합하겠더라고요.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서론이 너무 길었죠? 아무래도 솔직후 기인 만큼 제 상태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자! 이제 보미오라환에 대한 소개와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위 사진을 보시면 박스는 이렇게 제 한 손에 다 들어올 만큼 큰 편은 아니에요.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우선 '보미오라환' 패키지는 제가 좋아하는 색 중에 하나인 하늘색인데 약간 파스텔톤 같기도 하고 깔끔해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딱 보면 다이어트 약이라는 느낌이 드는 게 아니라서 더 좋은 듯합니다.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패키지상자 윗부분에는 이렇게 처방 한의약품이라고 적혀있어요. 보미오라환은 직접 약을 구매 한 이후 담당 한의사 선생님께서 직접 전화를 주시면 제 상태에 대해서 여쭤봐주시고 저는 그에 관한 대답을 한 뒤 약에 대한 복용법 등에 대해 말씀을 해주시고 난 이후 배송을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저는 이전에 양약을 먹은 경험이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hard, 강 단계를 주문했습니다. 단계 밑에는 보관방법과 복용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나와있는데 솔직히 이것만 충분히 지켜주셔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내용물은 이렇게 박스에 30포씩 들어있습니다. 패키지 박스에 맞는 하늘색의 스틱형 환이에요. 마치 상쾌환을 먹는 느낌이랄까. 술을 자주 먹었던 저에게는 아무래도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약의 크기가 크지는 않고 작게 여러 알이 들어있는데 목 넘김에 있어서 불편함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구매정보&가격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위 사진은 제가 직접 내돈내산 한 증거로 보여드리고자 주문 내역에 대해 보여드리는 거예요. 저는 1달치만 먼저 구매해서 먹어보기로 하여 1일 2포 총 60포를 구매해서 총 134,400원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보미오라환은 네이버에 '페어컴퍼니'를 검색하시거나 '위드페어'를 검색하시면 나오는 위드페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후 해당 홈페이지 검색창에 보미오라만 치셔도 보미오라한의원이나 한의약 제품에 대해서 나옵니다.

보미오라 솔직 후기

보미오라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매 전 필독

위 사진은 제가 구매하기 전 양약을 먹었을 때와 22일 구매 이후 보미오라환을 먹고 난 후 쟀던 인바디예요. 제가 대략 20일까지 양약을 먹고 나서 다른 약을 일절 안 먹다가 보미오라환이 도착하고나서부터 먹고 재었던 인바디인데요.

 

그래도 꾸준히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서인지 골격근량은 늘어가고 체지방량은 계속해서 조금씩 줄어드는 것 보이시나요? 체지방에 대한 숫자는 아무래도 부끄러워서인지 지웠던 점에 대해 양해부탁드립니다 : )

 

이제부터 보미오라환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꼭 보미오라환을 구매하시기 전에 있어 고민하는 분들은 봐주셨으면 하는 내용이에요. 우선 장점부터 단점과 같이 순서대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점

1. 다이어트약에 대한 부작용의 걱정이 덜하다.

- 아무래도 다이어트약에 대해서 탈모, 간에 안 좋음, 심장 벌렁거림, 손 떨림 등에 대해서 많이 생긴다고 들 하는데 양약을 먹었을 때의 저는 어느 정도 부작용에 대해 느끼는 게 있었지만 보미오라는 부작용에 대한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오히려 몸이 좀 더 편안해진 느낌이랄까.

2. 걱정 없이 먹기 좋은 원료성분

3. 장기복용해도 괜찮을만한 한약재가 함유되었다는 것

4. 패키지가 심플하고 이뻐서 다이어트약 먹는지 모를 것 같음

5. 목 넘김이 불편하거나 먹고 나서의 부작용이 덜하다는 것

6. 양약처럼 직접 처방을 받으러 가거나 할 일 없이 배송됨

 

단점

1. 가격이 양약보다 비싸거나 그만큼 값을 함.

2. 붓기개선이 조금 개선이 되는 듯하다가도 잘 모르겠음.

3. 식욕감퇴가 되는 지속시간이 기대적으로 조금 짧은 듯함.

4. 사람에 따라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음.

 

총후기를 정리하자면

운동과 식단을 어느 정도 병행해야지만 양약만큼 효과를 어느정도 볼 수 있다고 생각하고 가격적인 면에서는 양약을 먹는 게 훨씬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직접 병원을 가서 처방받고 구매하는 게 아니라서 번거로움이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너무 고민이 된다면,

나는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하고 싶은데 몸에 무리가 갈까 봐 고민된다면 보미오라환

잠깐동안이라도 복용할 테니 몸에 좀 무리가 가더라도 효과적으로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양약

이렇게 정리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한다는 건 내 몸을 사랑하고 위하고자 해서 하는 다이어트인데 몸에 무리를 가하면서까지 다이어트를 극하게 해야 하는 건 지양합니다. 저는 남아있는 보미오라환을 먹고 이제 다이어트 약에 대한 구매는 더 이상 안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처음엔 해외여행을 가기까지 꼭 빼고자 해서 급한 마음을 먹었지만 나에게 맞는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내 몸에 대해 사용법을 점차 알아가는 게 재미있기도 하고 정말 내 몸을 생각해 가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다 보니 다이어트약을 복용하고 싶지가 않더라고요.

 

앞으로 남은 여행날짜까지 빼려고 하기보다 앞으로도 내가 할 수 있는 가능성과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해서 목표치 몸무게까지 다이어트에 성공하려 합니다. 물론 약을 먹는 것보다는 시간이 조금 더디겠지만 그게 바로 제 몸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돼 가는 과정이니깐요.

 

아무쪼록 여러분들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서 목표 체중까지의 감량에 성공할 수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