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참가자 순위 - 리뷰하는 땡그라미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참가자 순위

반응형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K-트로트 역사를 새로 쓴 미스터트롯의 시즌2

2022년 12월 22일부터 현재까지 인기를 얻으며 방송중인 '미스터트롯2'의 온라인 응원 투표 4주차가 지난 27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2 참가자들의 현재까지 투표 순위와 투표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미스터트롯은 TV조선 채널에서 편성되었으며, 2022년 9월 처음 시작한 미스트롯을 비롯해 미스터트롯 시즌 2까지 방영되고 있습니다. 지금 방영되고 있는 미스터트롯 시즌2는 시청율 21.8%를 차지할 정도로 남여노소 무한한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습니다. 앞서서 시즌1에서 1위로 우승했던 임영웅님은 프로그램이 끝난후에도 엄청난 인기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트로트를 주제로한 오디션 프로그램중에 가장 기본중에서도 단연 최고라고 생각이 될 정도인데 오디션 역사상 최고로 높은 우승 상금으로 인해 참가자들이 모두 경쟁력이 대단합니다. 최고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만큼 출연진도 각종 분야에서 남여노소 가릴것 없이 다양합니다. 진행을 맡은 김성주부터 심사위원은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문희경, 이홍기, 츄, 강다니엘, 알고보니 혼수상태, 이현우, 홍지윤, 이은지, 김해준, 김희재, 신지, 현영, 주영훈, 박선주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시즌1에서 순위 TOP10안에 들면서도 인기있는 참가자들을 심사위원으로도 출연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미스터트롯 시즌1이 방송되었을때 김호중, 임영웅을 많이 응원했지만 다른 참가자들의 실력 또한 너무 대단해서 아주 재미있게 본 오디션 프로그램중에 하나입니다. 현재까지 미스터트롯 시즌2는 6화까지 방송을 진행했으며 각 조마다 장르별 팀미션이 끝이 났습니다. 기대를 했던 현역부의 참가자들이 있었지만 팀미션이라서인지 눈에 띄게 잘했다고 생각하는 개인 참가자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남은 미션과 투표일정까지 최선을 다하는 참가자들을 위해서 한번씩 응원하는 참가자들에게 아래 투표방법을 참고하여 투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투표방법과 순위

이 프로그램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시청자 투표입니다. 내가 가장 마음에 드는 참가자가 있다면 지금부터 열심히 투표를 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온라인 투표 실시간으로는 모바일에서 카카오톡 어플에 접속을 하면 맨 아래 하단에 눈 모양이 있는데 카카오 뷰라고 합니다. 여기서 맨 위에 카카오TV를 들어가서 바로 아래에 있는 미스터트롯2를 클릭하여 들어가면 됩니다. 이후 바로 아래에 있는 투표 화면을 클릭하고 본선에 진출한 출연자들 얼굴에 체크하는 방식으로 투표를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사항은 모바일과 PC로 진행할 경우 모두 '다음' 계정에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투표는 1인 1일 1회로 진행 할수 있으며, 반드시 참가자들중 7명에게 해야 투표가 완료되니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매주마다 진행되는 미스터트롯2 응원 투표순위는 방송중에 공개가 됩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응원 참가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되는 것을 보고싶다면 매일 매일 투표를 진행해야합니다. 본격적으로 현재까지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인 참가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재 26일 방송이후로 29일 시점에서 투표조사 사이트에서 나온 결과입니다. TOP10순위는 1위 박서진으로 36%를 차지했습니다. 2위 진해성 25.9%이며 3위 최우진 6.1%입니다. 1,2위에서도 비율이 차이가 나지만 3위도 만만치 않은 비율이 보입니다. 이외 4위는 길명민, 5위는 재하, 6위는 안성훈, 7위는 박지현, 8위는 박세욱, 9위는 고정우, 10위는 박성온 입니다. 하지만 이외의 참가자 중에서도 굉장히 실력있지만 안타까웠던 참가자들중에 다시 한번 TOP10 우승후보로 올라가지 않을까도 생각됩니다.

해외 뉴스에서까지도 언급된 한국 트로트

지난 미스터트롯 시즌 1이 방영되었을때도 유투브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때 시즌1에서는 임영웅님이 1위를 차지하였으며, 해외에서도 임영웅이 부르는 트로트 노래를 듣고 감동을 받았다며 눈물을 흘리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시즌2에서는 어떤 반응이 있었을까요. 첫방송만해도 시청률 20%를 달성한 미스터트롯2는 첫방송 이후로 각종 SNS 글을 통해서 소식을 접하게 되었던 해외에서도 반응이 미스터트롯1 보다도 훨씬 더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시즌1에서는 최종화에서 자체적으로 최고시청률인 35.7%를 넘어가는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였는데, 시즌2에서도 제2의 임영웅을 탄생시킬지 궁금합니다. 현재 미스터트롯2의 방송이 유투브로 올라와있는데 여기서 볼수있는 해외 반응들중에는 "정말 감동적이야! 난 이게 너무 좋아요!" 라고 하며, "매우 아름답고 목소리가 환상적이에요. 저는 매일 이 노래를 듣고 있어요"라고 답글을 남겼습니다. 이어서 이 쇼에서 박지현의 노래가 엄청 와닿는데. 여성 시청자들의 귀를 맑게 해주는 그에게 감사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렇게 해외 시청자들도 한국 시청자들과 비슷하게 닭살이 돋았다. 눈물을 흘렸다. 너무 감동적이였다. 등 한국만의 노래 장르인 트로트를 들으면서 굉장한 신세계를 경험했다며 재미있는 반응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과연 이번 시즌2에서는 어떤 참가자가 우승을 가져갈지 궁금하신분들은 TV조선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미스터트롯 시즌2를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